안방의 커튼은 효과가 있다. 있습니다. 대전 블라인드 커튼

 대전 커튼 안방 커튼은 효과적입니다.

얼마 전 겨우 꿈에 그리던 독립을 하게 되었는데 막상 집을 나서려니 겁이 나고 이제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에 갑자기 스트레스가 쌓였습니다.그렇다고 안나갈수도 없고 혼자서 자유가 설레기도 해서 하나둘 해결해나가기로 하고 가구와 가전제품을 사기 시작했지만 무엇보다 기대했던 인테리어에 만족하지 못해 고민이 많아졌습니다.뭔가 잡지나 드라마의 예쁜 여주인공의 집처럼 감성적으로 만들고 싶었지만, 여러가지 소품을 두어도 부족한 2%가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떤 소품이 필요할까 고민하다가 제 주변에는 나름대로 관심도 많고, 분야에서 일하는 친구들을 초대해서 도와달라고 했더니 먼저 대전 블라인드부터 알아보라고 하더라고요.오피스텔이라면 창문으로 사생활이 노출될 수 있고 불필요한 햇빛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집안 분위기를 살리는 데 필요할 것 같다며 무조건 지금 당장 하는 게 좋다고 했습니다.막상 찾아보니까 업체가 너무 많거나 종류도 많아서 그냥 인터넷에서 사서 직접 달면 안 되냐고 했더니 그럼 디테일한 게 완벽하지 않고 일단 내구성도 떨어져 의외로 깨끗하지 않을 수 있다며 전문업체를 불러서 하는 게 훨씬 좋다고 조언해 주더군요.

그리고 친구의 추천을 받고 한 업체를 안 사실이지만, 본인의 사무소도 이곳을 통해서 대전 커튼했다고 말하면서 너무 칭찬, 아마 여길수록 좋다 하는 것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던 것입니다.소파도 기존에 가지고 있던 차가운 느낌의 가죽 소파에 패브릭 커버를 겹쳐, 조금 밝기와 온화한 분위기를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하지만 집은 양지바른 구조여서 예전 집에서 사용하던 대전 블라인드가 달려 있었는데, 깔끔하고 정연한 공간에 옥재처럼 약간 촌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색도 은은한 컬러가 아니라 좀 선명한 컬러라 이번 기회에 대전의 커튼을 꼼꼼히 살펴서 예쁘게 채워보기로 했습니다.만약 대진 블라인드를 그냥 하는 것이라면 가격을 따지지 않고 편하게 고를 수 있었지만, 새로 들어간 가구나 소품이 꽤 있어서 최대한 싸게 할 수 있는 것으로 하고 싶었지만, 실제 인터넷에 나와 있는 싼 것 위주로 보다 보면 퀄리티적인 부분이 낮다고 하는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단순히 사진만 보고 결정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고민을 좀 했는데 인테리어에 능숙하신 어머니께서 소개를 해 주셨어요.그 집에서도 대전 커튼이 잘 섞여 있고 재질 같은 것도 부드럽고 튼튼하게 만들었지만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품질 좋은 물건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중간에 수수료가 들지 않기 때문에 저 같은 소비자에게는 굉장히 합리적이었습니다.

연락처를 연락했더니 무료 방문 견적을 보러 와주더군요.샘플을 보여주시면 하나씩 설명을 해주시는데 거실만 진행하려던 저였는데, 확실히 색감도 예쁘고 부드러운 것이 집에 있는 튼튼한 대전커튼보다 훨씬 낫다고 느껴져 처음부터 안방과 아이방까지 바꿀까 생각했지만 이번 달에 지출이 조금 있는 상황이라 아쉽게도 다른 것은 뒤로하고 우선 제자리에만 앉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일 인기있는 색상이 모드톤, 블랙, 그레이, 화이트 그리고 우드 입니다.최근에는 어두운 우드, 밝은 우드 모두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만, 색상 자체는 밝기에 관계없이 인기가 있는 것도 있습니다.요즘에는 대전 블라인드가 잘 팔린다고 하더라고요.옛날에는 관공서, 사무실, 빌딩 등에서 많이 했지만 요즘은 더군다나 가정에서도 자주 한다고 해요.인테리어에대해서도너무많이접해서일까요.저도예전에는그냥창문에달면대전커튼만생각했는데이제는대전커튼까지생각하면인테리어를잘모르는저같은사람들도이렇게바뀌는것이미디어의힘이구나라고생각했어요.참신기해요.

저도 시대의 흐름에 편승해 보려고 합니다.파도 타듯이 넘실거리는 느낌이네요 아무튼 거기서 정한 밝은 우드톤! 거실에 있는 대전 커튼을 뜯어내고 설치해보니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제가 생각했던 그대로 제 느낌 그대로입니다.접어서 놓으면 빛 차단이 잘 되고, 열어 놓으면 빛이 격자무늬로 바닥에 튕겨져 나오는데 그게 정말 예쁘고 가만히 지켜볼 수 있게 됩니다.바람이라도 가볍게 불면 대전 블라인드가 살짝 흔들리는데 그게 또 분위기 있어서 좋아요!!

그렇게 달지 않아서 그런지 아~나로 흔들리는 것도 잘 느끼거든요제가 살면서 집에서 못 느꼈던 느낌을 얘가 느끼게 해 주는 것 같아요.항상 집은 어두컴컴해서 그냥 잠만 자는 곳이었다면, 지금은 집이 뭔가를 하고 싶은 공간으로 바뀐 것 같아요.그래서 제가 원하는 것을 하게 되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아요!!

설치해주신것들을보면재질도엄청튼튼하고양질의제품을수수료없이저렴하게제공받아서내구성이나표면에있는물건에도티가있거나흠집이생기지않고잘도착했습니다.일단 싼 티가 나니까 허전했던 공간이 고급스럽게 채워지는 느낌이었어요.동간 거리가 넓은 아파트라 사생활 보호적인 부분은 별로 신경 안 써도 되겠다는 생각에 입주하게 되었는데, 은근히 저녁 시간대에 그쪽 집 불이 켜져 있으면 집 전체가 훤히 보이는 게 집도 충분히 보일 거라는 생각을 하고 신경써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대전 블라인드를 해서 그런 문제까지 완전히 없애버리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처음에 ‘그냥 집에 있는 게 낫지 않냐’고 굳이 의견을 낸 적이 있는데 ‘규격에 맞지 않는 게 얼마나 더러워 보이는지 알기 때문에 새로 사야겠다’고 강행하게 되었는데 막상 새로 뛰게 되니 이제 정말 이사를 잘 한 것 같다’고 이 정도 가성비라면 충분히 가치가 있었다고 합니다.알아봤을때는 이정도 금액으로 대전커튼이 쳐질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골방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설치할 수 있었고 as적인 부분도 갖추고 있으니 문제가 있으면 바로 연락드리면 된다고 하셔서 앞으로 문제가 생긴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대전 블라인드를 하려고 아시는 분들은 여기서 해보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저는 완전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