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홈케어 소개(feat.다이어트일지) [제주일상]교보문고 2021다이어리와 북파우치&

 

아침이 밝았습니다.좋아하는 풍경 오늘도 푸른 하늘이구나, 올빼미, 오늘도 행운을 줘.

오늘은 병원에 가는날이라 아침에 루틴을 마치고 노형동으로 향하겠습니다.빵을 사올까 했는데, ‘빵은 칼로리다!’하고 통과했는데, 나중에 식단일기를 보면 알겠지만 안티앤스프레이즐을 지나칠 수 없었어요.대신 점신대신님이라는 위로로…

주차가 편한 노형돈의 베스트 웨스턴 제주 스타벅스, 역시 사람이 빠르게 검색되는 것 같아요.굉장히 만족스러운 제주도의 스벅이었네요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텀블러는 사진으로만 장식하고 공허한 시간에 잠시 책을 읽습니다.

집에 오는 길에 땡처리 가구 매장을 발견했어요.평화를 타고, 다시 유턴! 안으로 들어온 가구 매장은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대만족! 이미 마음에 드는 가구는 판매 완료되었지만, 제가 필요한 가구 한두 가구는 한증탕하고 왔어요.근사한 앤틱 캔들 홀더를 찾자마자 결재! 여기는 내일 다시 가서 필요한 걸 사고 나서 다시 리뷰로 남겨볼게요.

요즘 또 메이크업 제품들이 눈길이 가요제주도에 와서 자연이 아름답다고 외치면서 잠시 살았습니다.예전에컨설팅할때부터가끔씩트렌드를익혀온메이크업제품이었는데최근1년간은화장품브랜드자체가좀생겨졌거든요.정말 한번 몰입하면 끝을 맞은 집념의 립스틱 컬렉션 시간이사 오면서 많이 버렸는데 아직도 너무 많은 거예요.최근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이 꾸준히 눈에 띄어 여러 브랜드별로 모으고 있는데 “내가 아는 그 색이야, 비슷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있을 거야!”를 확신하기 위해 다시 한번 립스틱을 정리했습니다.

네, 다이어트 식단 조절과 마찬가지로 제가 알고 있는 맛과 마찬가지로 제가 이미 가지고 있는 그 색이었습니다.정리와 함께 소비 욕구는 가라앉았습니다.
색조 대신에, 스킨 케어로 돌아옵니다.

우선 운동을 해서 몸을 어느 정도 만들고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야겠다고 생각했지만 발목을 다치면 어쨌든 몸은 멈출 시간을 가지고 있어요.’ 가만히 있는 성격이 아니니까 지금은 이 조건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게 되겠죠.얼마 전 카카오톡 핫딜에서 산 앰플과 서랍 깊숙이에서 부스럭부스럭 플라스마 기기를 발견했어요.아, 추억 돋네요.뷰티 박람회를 둘러보고 제품을 고를 때 홈케어에 딱일 것 같아서 산 훌라뷰예요.지금은 아마 최신 버전으로 더 개발돼서 나올 텐데 어쨌든 저는 어떤 걸 활용해서앰플 사용 후 플라뷴에 사용합니다.

이너뷰티도 가지고 있고요.비타민 필리랑 뮤신필리는 후기 썼고 뮤칭은 한 달 정도 먹어보고 판단해 보려고요.아직은 보류지만, 다 플라시보 효과 아닌가요?

네이버 지식사전의 출처 마지막 성격상에서 라는 부분을 읽고 웃음이 나왔습니다.

독립서점도 좋지만 공간의 매력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데 있어서 저는 교보문고를 빼놓을 수 없죠.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책을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북한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있길래 4천원을 더 주고 같이 주문을 했어요.

아니 근데 다이어리까지 주나요?제대로 읽지 않았는지 일기까지 주는 줄 모르고 뜻밖의 선물을 받는 것처럼 또 기분이 좋아집니다. 역시 노리야스!

저 같은 분이 계실까 봐 어떤 사람인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일기욕이 생겨서, 나는 이번 선물과 같이, 다가온 이 일기로 21년을 되돌아 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민트 색깔도 예쁘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핑크랑 고민을 했습니다만,오늘의 식단 1. 아침

2) 점심

3) 저녁

잘 먹었습니다! 집밥이 젤루맛나요^^

매일 씻을때마다 근육체크가 조금 나른해지는것 같지만 조명에 의해 아직 결이 안좋아보여요 위로를요 ㅎㅎ 내일은 운동할거에요^^
조금씩 제주에는 없는 것들이 눈에 들어옵니다.조개구이와 감자옹심! 섬이라서 조개구이가 풍년인줄 알았는데 갯벌이 없어서 조개를 구하기가 어려워요. ㅠㅠ 조개구이 집을 찾기도 어려워서 아직 먹지 못하고 있습니다.문득 떠오른 감자옹심도 검색해 보니 서귀포에 한 곳.평이 좋고 싫어서… 다음 달에 서울 갈 때 도전해보려구요.맛있는 조개구이와 감자옹심, 인계동의 단골 곱창집이다.이 3곳은 마음속에 리스트 업이 완료됐다.
아무튼…

왼쪽 피부랑. 중체와 오른쪽 화장하고 싶어요.♡

#다이어트 #무친 #이너뷰티 #다이어트일지 #교보문고북파우치 #스킨케어 #홈케어 #일상